본문 바로가기
건강/질병정보

4050 갱년기 건강 보장하는 TIP과 후기 & 좋은 성분들

by 두즈 2021. 1. 29.

4050 갱년기 건강 보장하는 TIP과 후기 & 좋은 성분들

 

[엄마의 문제 발생가 배란통 정보]

갱년기가 되어 심해진 건강 증상

엄마가 같이 사는 분들은 다들 제 일에 공감하실 거에요.

저희 엄마가 50대 중반이 되면서부터 예전보다

더 몸이 않좋아 진 것 같다면서 이상증세를 보이기 시작하셨어요.

원래도 갱년기 때문에 얼굴이 화끈거리셔서 고생하셨는데

두달 전부터인가 생리하기 일주일 전에 배란기가 올 때마다

복부에 자꾸만 통증을 느낀다고 하시더라고요.

즉, 배란통을 항상 겪으시는 거였어요.

 

 

배란통이란 무엇일까?

제가 인터넷에서 배란통의 원인을 검색해봤는데

이게 명확한 원인은 아직 뚜렷하게 알려진게 없대요.

그렇지만 가장 주목받는 두 가지 설이 있더라고요.

하나는 배란하기 직전에 자궁의 난포가 확장되면서

통증이 발생한다는 것이고 두 번째 설은 배란하는 과정에서

난포가 파열되면서 나타나는 사소한 출혈 때문이라는 말이 있대요.

여기서 난포란 단어가 생소하실 수 있는데 이건

난자들을 담아놓은 주머니 모양의 세포막을 가리키는 거래요.

 

 

저희 엄마가 평소에도 배란통을 느끼신 적이 있긴 있었지만

유독 갱년기가 되고나서 심해진 것 같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이 시기에 에스트로겐의 수치가 떨어지면서

난소에 노화가 일어나서 더욱 자극적인 통증이 생기는 것 같대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저희가 직접적으로 배란통의 원인을

제거할 수도 없는 일이었고요.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해졌어요.

 

앞으로도 갱년기까지 10년은 더 남아있는데

만약 엄마의 나쁜 상태를 이대로 방치해 둔다면

나중에는 배란통보다더 더 고통스러운 증상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하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지금도 얼굴에 항상 불가마같은 열기를 느끼면서

크게 힘들어 하시니깐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갱년기 건강을

챙겨드리고자 마음을 정했어요.

 

 

 

 

[복합성분들의 중요성과 구성들]

연구기관으로부터의 제품 협찬

인터넷에 남들의 갱년기 관리 후기나 이런저런 정보가

많이 올라와있기는 하지만 저 혼자서 알아보는 것 보다는

이왕 제대로 관리할 거 전문적인 조언을 듣고 싶었어요.

이 때 저희 베스트 프렌드가 머리 속에 딱 떠올랐어요.

제 초중고 동창 친구인데 얘가 엄청 유명한 식품성분 연구하는

회사에서 졸업 하자마자 일하는 중이거든요.

연구원인데 나름 인정도 받고 잘 나가고 있나보더라고요. 

아무튼 친구한테 전화를 걸어서 엄마의 몸상태를 자초지종 늘어놓으니깐

전화 잘했다면서 마침 자기네 연구회사에서 갱년기에 도움이 될만한

성분조합을 연구하고 이제 개발 막바지에 다다른 상황이래요.

 

이걸 시판가능한 단계로 가기 이전에 제대로 조합의 기능을

검토하고 문제점이 있다면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의 성능을

정확히 피드백 해줄 사람들을 찾는 중이었다나요.

엄청 공들여서 개발한거라면서 이게 분명히 저희 엄마의 건강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며 먹어보기 권유했어요. 어차피 전문가인 친구의 조언이라면

다 따라보려고 결심했던지라 친구의 말을 듣고 해당 성분조합으로

구성된 한 영양제 제품을 제공받아서 바로 엄마에게 드렸어요.

 

 

필수성분들의 중요함과 기능들 & 제대로 고르는 법

이 친구가 어머니 건강 돌보기 한 번 시작한거 꾸준히 돌봐드려야 하다면서

여러가지 갱년기 관리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주었어요. 갱녀기가 되면 얼굴이

열에 차오르거나, 잠을 제대로 못자거나, 팔다리에 혈액이 잘 안돌아 가는 등의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는데 어떤 것은 원인도 잘 안밝혀졌다고 하네요.

어쨌든 신체기능이 크게 망가져있는 만큼 복합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빼놓을 수 없다고 했어요. 그렇지 않으면 건강 악화가 쌓은 벽돌이 무너지듯이

폭삭 주저앉는건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난다고 했어요.

 

이런 건강관리를 위해 필요한게 바로 갱년기 복합식품들이에요.

이게 무엇이냐면 갱년기에 반드시 보충해야만 하는 여러가지 영양성분들을

모두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해줘서 효율적인 갱년기 건강관리에 기여하는 것들을 말해요.

하지만 이 좀류들이 워낙 천차만별이 간혹가다 제일 필수적인 성분들이

빠진게 발견된다고 해요. 그래서 제대로 된 걸로 고르려면 해당 성분들이 모두

들어갔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데 이 필수성분들이란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세 가지 것들을 가리켜요. 이번에 엄마가 드신 제품도 바로 위의 성분조합들로 구성된 것이죠.

 

 

핵심 포인트 정리

저처럼 엄마의 갱년기 건강을 챙겨드리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들

제 글을 읽어보고 계실 것 같아요요. 그래서 제가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상세하게 엄마의 제품 섭취 후기와 정보를 적어드리고 있는데

안타깝지만 제가 협찬받았던 이 제품의 이름까지는 언급할 수가 없어요.

 

이게 기관에서 순수하게 연구를 평가하는 용으로 제공해주신 것이지,

어떤 특정한 브랜드이 제품을 광고하려는 게 전혀 아니잖아요.

그래서 제품명을 제가 말해버리면 기관 입장에서는

괜히 문제가 생기고 난처해 질수도 있다면서 조심하라고 당부하셨어요.

 

 

근데 어차피 갱년기 필수수성분조합이 들어있는지만

따져서 고르면 되니깐 제품 이름을 모르셔도 괜찮아요!

제가 ㅜ이에서 방금 알려드렸던 세 가지 필수성분들이

전부 함유되어 있다면 어떤 브랜드로 골라서 드셔도 상관없어요.

 

제가 이 포스팅의 마지막 부분에 갱년기 복합식품을 확실하게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드릴테니깐 이 정보

확실히 놓치지 마시고 제품 고르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엄마의 증상완화와 경과]

엄마가 달라졌어요! 

배란통 원인이 뚜렷하게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갱년기 관리법에는

정답이 확실하게 존재한다는 게 너무나 다행스럽게 다가왔어요.

이걸 먹기 전 예전에는 엄마의 얼굴에 전반적으로 뜨거운 열이

짓누르고 있다면서 뜨거운 열기가 나는 음식도 제대로 못드셨어요.

아주 깜짝 놀랍게도 지금으로는 가스레인지의 불꽃 앞에서 

장시간동안 요리를 하시고 있어도 별다른 이상증세를 못 느끼고 계세요.

이제서야 말로 남들과 똑같은 정상 일상 생활로 복귀한 것 같다고

엄청나게 기뻐하시고 날아갈듯한 기분이라고 말씀하셨죠.

 

 

이걸 권유하는 이유

사실 엄마가 이 갱년기 제품 말고도 중년의 건강관리에 적합하다는

비타민 영양제나 기타 음식들도 하루도 빼놓지 않고 꾸준하게

드시긴 했었어요. 그래서 이 복합관리 제품 하나가 엄마의 건간상태

증진에 전부 기여했다고 단정적으로 결론을 짓는 건 절대 아니에요.

그렇다 하더라고 확실히 여기에 들어간 성분들이 갱년기에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하는 것들이라 그런지 엄마가 이걸 먹고나서부터 얼굴의 불가마같은

뜨거움이 점차 정상 체온 정도로 내려가는 걸 제대로 느꼈다고 하셨어요.

 

제가 배란통의 이유를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때만 하더라도 엄마의

몸상태를 너무나도 우려했었는데 이걸 먹고나서 만족스러워 하신만큼

저도 이 성분조합에 믿음이 생기고 칭찬하고 싶더라고요.

 

 

 

 

 

 

[마무리하면서 - 복합성분들로 관리해보세요!]

연구원 친구의 조언덕분에 엄마의 증상이 나아졌고

즐겅누 일상생활로 되돌아 왔다고 하깐 연구한 보람이 있다면서

엄청 자랑스러워하고 뿌듯해했어요. 혹시나 여러분도 배란통의 원인

때문에 갱년기라는 시기가 더 고통스러울까봐 걱정이 된다면

갱년기 복합식품 종류를 통해서 시간 낭비 하지않고 이시기를

올바르게 관리해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가장 중요한 필수성분조합이

함유되어 있는 건지 사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쓰고싶은 말을 손가는 대로 주르륵 타자치다보니깐 글이

너무나 길어진 것 같네요. 그래도 여기까지 눈 떼지 않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싶어요. 제가 꼼꼼하게 후기 포스팅을

쓴 만큼이나 이 글에서서 가장 핵심적인 정보를 잊어버리지 않으셨면 해요.

그래서 인사드리기 전에 갱년기 복합식품 종류를 올바르고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을 마지막으로 정리해보려고 해요. 그럼

항상 건강 유의하면서 지내시고 추우니깐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돌아올게요 다음에 만나요!

 

<갱년기 복합관리식품 확실히 선택하는 팁 공유>

갱년기 복합식품을 검색한 후에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이 세가지들이 전부 담겨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기.

 

댓글